기사상세페이지

2014 옥계동부 가온길, 미래를 여는 교육

기사입력 2014.10.20 15:0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옥계동부초(교장 김현동) 어린이들이 틈틈이 갈고 닦은 몸짓과 솜씨를 뽐내는 ‘꿈과 끼를 키워 미래를 여는 교육 2014 옥계동부 가온길 축제(전시회, 학예회)’가 지난 10월 15~16일까지 2일간 옥계동부초등학교에서 성황리에 펼쳐졌다.

      

    가온길 축제는 교육 활동 성과를 공유하고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창의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열린 것으로 전시회와 학예회로 나누어 진행되었다. 유치원, 1,3,5학년은 솔빛 체육관에서 학예회 공연으로, 2,4,6학년은 1인 1점 이상의 작품 전시회로 평소 갈고 닦은 재능을 선보였다.

    솔빛체육관에서 1학년의 첫인사로 시작된 학예회는 합주, 레크댄스, 합창, 소고춤, 태권무, 영어노래, 치어댄스, 수화, 밸리댄스, 꼭두각시, 카드섹션, 미니뮤지컬, 핸드벨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은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온 다양한 특기와 재능을 발휘했다.

    학예회와 더불어 중앙현관 및 각층 복도에서는 그 동안의 방과후 특기․적성교육, 돌봄교실 운영 실적 전시, 학생 및 학부모의 작품 전시 등 다채로운 전시 행사도 함께 열렸다. 2,4,6학년이 함께하는 전시회는 각 학반 모든 학생들이 1점씩 작품을 모아 전시하였는데 다양한 미술 기법도 감상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