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재구미 예천군민회 화합 한마당 개최

기사입력 2014.10.18 20:1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재구미 예천군민회(회장 석호진)는 10월 18일(토) 오후 6시, 구미웨딩 4층에서 내·외빈 및 예천군민회회원 그리고 가족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재구미 예천군민회 화합 한마당 축제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재구미 예천군민회 회원들과 그 가족이 함께 화합 한마당 축제를 열고, 국민의뢰, 내빈소개, 개회사, 축사, 저녁만찬, 읍면대항 노래자랑 향토출신 축하공연, 시상, 행운권 추첨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석호진 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재구미 예천군민회 화합 한마당 축제에 많은 회원 및 가족 여러분들이 참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게 생각하며, 오늘 행사는 지난 1월 3일 창립총회를 갖은 후, 처음으로 갖는 회원 화합 한마당 축제로서 회원들 간에 정다운 담소도 나누면서, 즐겁고 유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며 인사하고 “회장 임기 동안 예천군민회를 위해 최선을 다 하겠으며, 임기 동안 모인 회비는 차기 회장에게 고스란히 물려주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구미에서 예천군민회가 다른 어느 군민회 보다 모든 면에서 잘 운행되고 있다는 평판을 듣고 있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다”면서, “이것은 여기 계시는 여러분들이 각자 맡은 생활에서 충실히 살아가고 있다는 증거”라고 말하고 “오늘과 같은 마음을 가진다면 몇 년 후에는 예천군민회가 보다 많은 발전을 이루어 내리리라 믿는다”며 향토애로 단합된 모습을 계속 보여 줄 것을 당부했다.

     

    안주찬 시의원은 “6.4지방선거 때, 저를 지지해 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예천군민회 화합 한마당 축제를 축하하며, 아무쪼록 즐겁고 유익한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며 축하했다.

     

    재구미 예천군민회는 애향심을 바탕으로 화합과 친목을 다지고, 고향의 발전과 구미의 발전을 위해 재구미 예천군민회 창립총회를 갖고, 고향의 명예를 드높이게 되었으며, 이를 위해 지난 해, 9월 10일 재구미 예천군민회 창립추진위원회를 구성, 석호진 위원장을 비롯 30명의 발기인을 구성했다.

     

    2013년 12월 13일 창립총회 발기인 대회를 열어, 석호진 LG디스플레이 노조위원장을 재구미 예천군민회 회장에 만장일치로 추대하고, 수석부회장 1명, 재정위원장 1명, 읍면대표 부회장 12명, 임명직 부회장 11명, 감사 2명, 사무국장 1명으로 임원진을 구성했다.

     

    한편, 예천에서 출생하여 성장하거나, 본적이 예천군인 사람 중에 구미시, 칠곡군 북삼읍, 석적읍에 거주 또는 사업장이나 근무지를 구미시에 두고 있는 사람은 재구미 예천군민회에 입회할 수 있게 하여, 예천군민회의 범위를 확대하여 애향심을 고무하고, 다함께 제2의 고향인 구미 발전을 기원했다.

     

    이날 개인전 노래자랑 대상 예천읍 박찬도, 최우수상 풍양면 정종희, 우수상 감천면 이승필, 인기상 박선미-우순자씨가 각각 영애를 안았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