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청소년페스티벌 동아리 경연대회 최우수상 수상

기사입력 2014.09.29 21: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는 27일 안동시 안동체육관 일원에서 개최된󰡐2014 경북 청소년 페스티벌󰡑에 공연동아리 2개 팀과 비공연동아리 1개 팀이 참가해 최우수상, 특별상, 인기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

     

    이번 경북 청소년페스티벌 행사는 경북 9개 시·군 청소년 및 관계자 2,000여명, 33개 팀이 이 참가하여 19개 상(여성가족부장관상 5, 경상북도지사상 8, 안동시장상 6)을 놓고 열띤 경합을 벌였다.

    댄스 동아리인 블랙퀸's(구미시 관내 중·고교 연합동아리)와 S-Liz(구미시 상모중학교)는 각각 여성가족부장관상인 최우수상과 특별상을 거머쥐었으며, 한지공예 체험부스를 선보인 라온누리(구미시청소년문화의집)는 안동시장상인 인기상을 수상하였다.

    최우수상을 수상한 블랙퀸's 팀은"구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 무대에 서며 여러 팀들과 경연을 벌인 경험이 큰 무대에서도 도움이 된 것 같다.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 좋았다."며 수상소감을 밝혔다.

    구미시 새마을과 김영준 과장은"그동안 구미시 청소년 어울림마당에 참여한 경험을 밑거름으로,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우리 청소년들이 더 큰 무대에서 마음껏 실력을 뽐낼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하겠다."라고 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