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고객만족서포터즈 3/4분기 간담회 개최

기사입력 2014.09.29 21:2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시민이 행복한 구미건설에 걸맞게 지역 곳곳에서 시민의 소리를 전하고 있는 고객만족서포터즈(회장 김정란)의 3분기 간담회를 9월 26(금) 오전 10시에 구미시청 상황실에서 개최하였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지난 18일부터 20일간 실시된 워크숍 결봐 보고, 3분기 서포터즈 주요 활동 실적과 9월 22일에 실시한 3분기 인허가 부서 친절도․청렴도 전화모니터링 결과설명 순으로 진행되었다.

    고객만족서포터즈는 올해 분기별 간담회와 워크숍, 70여건의 고객의 소리를 시에 전달 하여 생활 주변 불편사항 개선에 큰 도움이 되기도 하였다.

    특히, 22일에 실시한 친절도․청렴도 전화모니터링은 고객만족서포터즈 회원이 매 분기마다 주민생활지원국내 인허가관련 민원인을 대상으로 직접 전화설문조사를 함으로써 구미시 행정서비스의 취약분야를 함께 분석하고 향후 개선대책을 강구하는 등 청렴 구미를 위한 동반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날 구미시 주민생활지원국 정인기 국장은󰡒시민의 입장에서 누구보다 더 시민의 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해주는 고객만족서포터즈 활동이 구미시 행정서비스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앞으로도 다양한 제안으로 행정서비스 개선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활동을 당부하였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