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시, 전국대회 우수성적 입상선수 격려

기사입력 2014.08.19 18:3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시(시장 남유진)에서는 8월 18일 10:00 국제통상협력실에서 시청 테니스팀(감독 배동훈)의 김지선 선수가 최근 개최된 전국 테니스대회 우승을 축하하며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김지선 선수는 지난 8. 1 ~ 8. 9 강원도 춘천(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개최된『2014년도 춘천오픈테니스대회』에 출전하여 여자단식에서 우승을 차지하였다.

    지난 2009년 명지대를 졸업한 김지선 선수는 국내 실업팀에서 활동하다가 선수생활을 잠시 그만두기까지 하였으나, 선수의 성실함과 잠재력을 높이 산 배동훈 감독의 권유로 2013년 3월 구미시청에 입단, 피나는 훈련과 인내로 마침내 전국대회 우승이라는 값진 성과를 이뤄낸 것이다.

    이날 남유진 구미시장은 김지선 선수에게 그 동안의 노고에 대해 위로와 격려로 고마움을 표하고, 더욱더 기량을 연마하여 더 좋은 성적으로 구미 테니스를 빛내 달라고 당부하였다.

    한편, 구미시청 테니스팀은 2010년 1월 창단되어 배동훈 감독의 지도 아래 6명의 선수가 열심히 훈련하고 있으며, 테니스팀 외에도 육상, 검도, 볼링, 씨름 등 총 5개 팀 48명의 선수단이 구미시의 명예를 걸고 열심히 훈련하고 있으며, 이들의 피나는 땀과 노력은 좋은 결실을 맺어 구미시의 위상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