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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의, 시민에 의한, 시민을 위해 일하는 시민만족과!

기사입력 2014.08.06 2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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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미뉴스]=구미시 시민만족과(과장 정동규)는 8월 5일 18:00 전 직원 31명을 대상으로 행정서비스 개선을 위한 청렴·친절도 향상 및 개인정보보호교육을 실시했다.

     

    시민만족과 업무의 특성상 그 어느 부서보다도 청렴성 및 친절성이 요구되는 곳으로 이번 교육에서는 전 직원이 함께 청렴하고 친절․공정한 업무수행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아울러 민원처리시 개인정보유출 사고를 사전예방하기 위하여 관련 법규 교육도 함께 실시함으로써 업무의 투명성을 높이고 시민의 행정불안감을 해소해 줄 것을 강조하였다.

    정동규 시민만족과장은 “청렴하고 친절한 행정은 시민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고 시민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데 있다.”라며 시민의 높아진 민원서비스 요구보다 더 감동을 줄 수 있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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