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재구미의성향우회 의향산악회를 발족하고 첫 산행

기사입력 2014.07.24 17:2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재구미의성향우회(회장 오치현)는 재구미의향산악회를 발족하고 7월 19일(토) 지리산 한신계곡으로 첫 산행을 실시했다.

     

    향우인들은 비가 오는데도 불구하고 120여명이 참석해 성항을 이루었으며, 산행을 마치고 인근 식당에서 의향산악회 창립총회를 가졌다.

     

    산악회 창립총회에서 오치현 재구미의성향우회 회장은 “향우인들이 자주 만남을 갖고 정을 쌓아 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면서, “건강한 삶과 행복을 위해서 정기적인 산행을 하자”며 격려했다.

     

    이날 산악회 초대 회장으로 선출된 권오복 뉴한국관광 대표는 “앞으로 향우인들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하면서 “회원 모두가 함께 참여하는 멋진 산행을 이끌어 갈 것”을 약속했다.

     

    또한 의향산악회를 이끌어 갈 운영진에는 권오복 의향산악회 회장, 배상화 사무국장, 이호용·임애경 총무, 임명순 재무, 김용식 수석산대장, 이종석·이상헌·김우태·김경희 산대장으로 구성하고 의향산악회 발전에 앞장 설 것을 다짐하였다.

     

    이번 의향산악회 발족으로 재구미의성향우회가 더욱더 발전하는 계기가 됨은 물론 의성 출신들의 애향심을 더 많이 키우는 계기가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재구미의성향우회는 향우인들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2013년 4월 17일 의향골프회를 발족하였고, 2014년 의향산악회를 만들었으며, 향우인들이 항상 우정을 나눌 수 있도록 만남의 장을 열어주어 의성향우회가 구미에서의 역할에 기대된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