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구미YES라이온스클럽 LG경북협의회와 함께하는 뜻 깊은 자리

기사입력 2014.07.18 20:4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구미YES라이온스클럽(회장 백동호)는 지난 5월 28일 2014~2015년 백동호 회장 취임 후 첫 회원들의 간담회로 7월 18일(금) 오후 6시 30분, LG Guest House에서 LG경북협의회와 함께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

     

    이 자리에는 LG경북협의회 최선호 사무국장을 비롯하여 구미YES라이온스클럽 회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조와 소통의 가치를 재인식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

     

    최선호 LG경북협의회 사무국장은 “구미YES라이온스클럽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많은 봉사 활동을 하면서 기업과 함께 더욱더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면서 “10월에 있을 LG드림페스티발에도 구미YES라이온스클럽의 참여와 지원을 부탁했다.

     

    이에 백동호 구미YES라이온스클럽 회장은 “2014년 2015년 첫 만남의 장을 LG게스터하우스에서 LG경북협의회와 함께 자리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구미YES라이온스클럽이 기업과 함께 봉사활동을 할 수 있게 해준 최선호 국장에게 더욱 감사하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도시 구미를 위해 늘 봉사의 마음 잊지 않겠다”고 했다.

     

    구미YES라이온스클럽은 2008. 7. 19 구미금오라이온스클럽의 스폰서로 창립 32명이 조직총회를 하여 구미YES라이온스클럽 발족, 초대회장에 서영숙L 취임 이후, 많은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선도적 역할을 분담하고, “자기직업에 긍지를 가지고 근면, 성실하여 사회에 힘써 봉사하며, 부정한 이득을 배재하고 정당한 방법으로 성공을 기도하며, 불행한 사람을 위로하고 약한 사람을 돕는다” 등의 라이온스 윤리강령을 지키며 지역사회에 진정한 빛과 소금이 되고 있다.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활동으로 봉사활동을 펼쳐온 지난 6년간의 공적은 뒤로 미루어 두더라도, 지난 한 해 13,545,840원의 봉사금액을 볼 때 해가 거듭할수록 발전된 모습으로 변모하고 있다.

     

    한편, 앞으로 1년간 이 클럽을 이끌어 갈 회장 백동호L, 직전회장 임정오L, 제1부회장 김서정L, 제2부회장 김세연L, 제3부회장 이명숙L, 총무 김정숙L, 재무 권태숙L, 라이온테마 엄재경L, 테일트위스터 이영순L로 구성된 구미YES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