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상세페이지

이철우 경북도지사, 도청 직원 700명과 함께 직장 생활의 소회가 담긴 개그 관람

기사입력 2024.03.14 14:18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a ks url

    [구미뉴스 임양춘 대표기자]==이철우 경북도지사는 14일 경북도청 동락관에서 ‘3월 직원 만남의 날 소통공감·재미 라이브 쇼(Live Show)’을 열고 도 직원 700명과 함께 직장 내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풍자한 개그를 관람했다.

    1._3월_직원만남의_날1.jpg

    이날 행사는 도민과 함께 이심전심소통·공감하는 풍부한 감수성을 갖고 대민서비스의 질을 높이자는 도정 메시지 전달과 저출생과의 전쟁, 민간투자 활성화 등 당면현안에 연일 매진하는 직원들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소통·공감·재미 라이브 쇼에는 청도 한국코미디타운에서 매주 주말마다 공연하는 더큰개그단김용현(41), 유영섭(40), 이용헌(45), 최유승(41) 4인방이 출연해 공감대를 넓히는 개그로 직장인의 어려움을 나누고 웃음을 전달해 직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1._3월_직원만남의_날3.jpg

    이에 앞서 이 지사는 국가무형문화재 제16호 거문고 산조 이수자이자 탁영금연구보존회와 정음가악회 대표인 김지성 명인을 초청해 국악 탁영금거문고 공연을 직원들과 함께 들으며 음악의 견문을 넓혔다.

     

    한편 경북도는 지난달 저출생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일·가정 양립을 위한 유연근무제 활성화와 가족 친화적인 직장환경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철우 도지사.jpg

    이철우 도지사"오늘처럼 자유롭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변화와 혁신의 에너지가 나온다.”"도청 직원들의 변화가 도민의 행복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쉼 없이 소통과 혁신을 계속해 나가자.”고 말했다.

     

    ▶구미뉴스TV(임양춘) 유튜브 보러가기-"구독"을 눌러주세요!
    무료입니다.


    ◆임양춘 1) 페이스북 보러가기-"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임양춘 2) 페이스북 보러가기-"좋아요"를 눌러주세요!


    ◆구미뉴스 네이버 공식 블로그 보러가기-"좋아요"를 눌러주세요!


    ◆구미뉴스TV(임양춘) NAVER TV 보러가기-"좋아요"를 눌러주세요!


    ◆구미뉴스TV(임양춘) 카카오TV 보러가기-"좋아요"를 눌러주세요!


    backward top home